2025.04.10 (목)

  • 흐림동두천 9.3℃
기상청 제공

포천시북부희망복지센터, 건강한 여름나기 삼계탕 나눔행사 실시

 

(경기뉴스통신) 포천시 북부희망복지센터는 지난 25일 취약계층 200여 가구에 삼계탕 나눔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삼계탕 나눔행사는 북부희망복지센터와 일동면 및 영북면 행정복지센터가 공동으로 기획한 행사로, 북부희망복지센터는 희망복지지원단 사업을 위탁받아 운영하고 있다.

이번 나눔행사에는 일동면·영북면·화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등 30여명이 참여했다.

나눔행사는 네이버 해피빈을 통한 온라인 모금, 배전반 및 전기자동제어반 전문생산업체인 ㈜삼신기전의 후원과 보장협의체 위원들의 재능기부를 통해 마련됐다.

행사에 참여한 일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경자 민간위원장은 “무더운 날씨에 일 년 중 가장 바쁜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나눔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일동면·화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포천시북부희망복지센터, 일동면, 영북면 관계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우리지역에 이런 따뜻한 나눔들이, 그리고 소외이웃들을 위한 협력들이 더욱 더 많아지고 다채로워지면 좋겠다.”고 말했다.

포천시 관계자는 “습하고 무더운 날씨에도 삼계탕을 직접 조리하고 포장해주신 보장협의체 위원들 및 희망복지센터 직원들에게 감사드린다. 정성껏 만든 삼계탕을 드시고 주민분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북부희망복지센터는 북부권역거주 소외이웃들의 안정적인 지역사회 거주를 지원하는 사회복지기관이다.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