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뉴스통신=유병운 기자) 슈퍼주니어 려욱(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MC를 맡은 유튜브 콘텐츠 '인생짤칵'이 공개된다.
'인생짤칵'은 게스트의 '인생짤'과 관련된 토크를 나누고, 여기서 영감을 얻어 오늘의 '인생짤'도 만들어보는 예능 콘텐츠로, 총 10개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유튜브 '헤이데이 Heyday' 채널을 통해 3월 5일 오후 7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순차 공개된다.
특히 첫 번째 에피소드는 이특, 신동, 시원이 속한 유닛 슈퍼주니어-L.S.S.가 려욱을 응원하기 위해 게스트로 출연, 이들이 '슈주'로서 데뷔 후 19년간 함께 활동하며 쌓아온 다채로운 '인생짤'은 물론 폭발적인 입담과 절친 케미스트리를 담아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더불어 '인생짤칵'은 려욱이 유튜브 채널과 컬래버레이션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단독 콘텐츠인 만큼, 일부 에피소드에 한해 본편에 담기지 않았던 비하인드 영상도 추가 릴리즈 예정이며, 첫 번째 에피소드의 비하인드 영상은 3월 12일 오후 7시에 만날 수 있다.
한편, 려욱은 3월 15~17일 서울 성북구 동덕여자대학교 백주년기념관에서 'RYEOWOOK'S AGIT CONCERT : In The Green'(려욱스 아지트 콘서트 : 인 더 그린)을 개최한다.
[출처=S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