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뉴스통신) 부산 창업카페 2호점에서 9월 30일 저녁 6시 예비(초기) 창업자 50여명에게 인사이트 제공과 창업가간 친목도모 및 네트워크 지원을 위한 네트워킹 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부산광역시가 지난 6월 개소한 창업카페 2호점은 대학가 주변에 청년 창업지원 공간을 제공하고, IT, 콘텐츠, 게임산업에 특화된 기능을 제공하기 위한 창업지원 공간으로 창업단계별, 대상별 차별화 된 창업지원 프로그램 제공 및 다양한 창업지원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전문 외부업체(마이크임팩트)가 프로그램 운영을 맡고 있다.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는 네트워킹 파티는 △1부 오프닝 네트워킹 프로그램 △2부 창업네트워킹 특강(질의&응답), 3부 창업자 디너파티 순으로 진행된다. 키노33 이규창 대표가 창업네트워킹 강연의 연사로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창업자의 친목도모를 통한 인적 네트워크 구성과 새로운 아이템 발굴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강연을 맡은 이규창 연사는 태극기 휘날리며 등 국내영화 다수의 미국 판권을 견인한 것을 알려진 엔터테이먼트 회사대표로 이번 강연에서 네트워킹의 중요성과 인적 네트워크를 활용한 창업성공 노하우를 전수할 계획이다.
부산광역시 관계자는 “창업카페 2호점에서 처음으로 개최는 이번 네트워킹 파티에 창업자들의 참여로 자신만의 사업노하우 공유, 네트워킹의 중요성 인식 등 스타트업 및 창업자들의 성공을 위한 발판 마련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컨텐츠의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