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포천 시민 여러분!
2015년 을미년(乙未年) 새아침이 밝았습니다. 새해 첫 일출의 장쾌한 기운이 시민 여러분의 가정과 일터에 충만하시길 기원합니다.
제19대 국회가 시작된 지 2년 반이라는 시간이 지났습니다.
불가능할 것만 같았던 포천의 숙원 사업들이 시민 여러분의 성원으로 하나하나 결실을 맺어가고 있습니다.
4년 만에 구리-포천 민자고속도로의 보상비 1조2,519억이 전액 확보되어 사업 추진에 박차를 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제2외곽순환고속도로’는 설계비와 일부구간 공사비가 반영되었고, ‘의정부~소흘’, ‘진접~내촌’, ‘전곡~영중’도로확포장사업도 차근차근 진행되고 있습니다. ‘마산~신읍’도로확포장사업은 개통되었습니다.
일자리를 만들기 위해 시작한 신평 장자산업단지와 용정산업단지의 폐수종말처리장, 공업용수 공급시설, 산업단지 진입도로 등의 예산도 전액 반영되어 올해 완공될 예정입니다.
2011년부터 추진한 ‘임진강평화문화권’사업이 마침내 특정지역으로 지정되어 국가 예산과 행정지원을 받게 되었습니다. 포천 ·연천을 포함한 경기북부가 대한민국의 대표 1박2일 관광지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청소년문화의 집 건립사업과 영북고등학교 부사관과 생활관 예산이 확보되어 아이들의 교육환경을 개선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모든 것이 믿고 성원해주신 시민 여러분 덕분입니다.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사랑하는 포천 시민 여러분!
새해에도 초심을 잃지 않고 오로지 더 나은 포천, 행복한 포천을 만들기 위해 혼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혁신하지 않으면 국민에게 혁명당한다”는 소신을 갖고 끊임없는 자기혁신과 변화의 길을 가겠습니다.
새누리당의 수석대변인으로서 반목과 갈등은 접고 화해와 포용이 넘치는 정치 문화를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광복 70주년을 맞이하여 포천이 통일 시대를 준비하는 도시로 거듭 날 수 있게 더 열심히 뛰겠습니다.
을미년 양의 해를 맞이하여 포천 시민 여러분의 삶이 양처럼 늘 온유하며 평안하기를 바라며, 새해에는 가슴에 품은 뜻 다 이루시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고맙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을미년 새해를 맞이하며 국회의원 김 영 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