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뉴스통신) 불러도~ 불러도~ 대답 없는 사람아~ 시도 때도 없이 울컥하게 하는 남편과 말 안 듣는 자식들 때문에 더욱 부름에 답하기 싫어지는 우리 주부들! 하지만 ‘소통‘하지 않으면 더욱 힘든 ’고통‘이 온다! 부부사이에도, 부모와 자식 사이에도 꼭 필요한 ’소통‘!
당신은 통하는 엄마? vs 꽉 막힌 엄마? ‘통하는’ 엄마의 3가지 법칙 大공개! 주부들이여~ 재촉하지 말고 기다릴 줄 아는 엄마가 되어라! 기다리기 위해서는 내 안에도 여유가 있어야 한다?! 아무 일도 곱씹지 말고~ 누구도 욕하지 말고~ 차 한 잔의 여유를 즐기자!
응답하라, 대한민국 주부들! 우리의 소리 ‘판소리’에서 ‘얼쑤’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고수의 추임새처럼 부모 자식 간에도, 부부사이에도 적절한 추임새가 ‘소통’의 필수 조건이라는데…. 반응을 잘해주는 아내가 자상한 남편을 만들고, 반응을 잘해주는 엄마가 창의적인 자식을 만든다!
항상 유쾌 통쾌하게 주부들을 위한 가정평화 해결책을 제시해주는 소통전문가 김창옥이 녹화 도중 눈물을 흘린 사연은?! 마지막 녹화에서 밝혀지는 김창옥의 가슴 절절한 이야기까지…
우리 가정의 평화를 위한 웃음과 감동이 담긴 진정한 소통의 비법!
김창옥의 <마음학교> 대망의 대단원, 마지막 강의 ‘소통의 고수가 되어라!’편은
오는 6월 21일 화요일 오전 9시 40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