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뉴스통신) 광명시 광명6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9일 오후 5시 광명6동 행정복지센터에서 ‘후원자와의 만남의 날’ 행사를 50여명의 후원자가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개인후원자를 비롯해 후원활동을 전개해온 관내 업체를 초청해 지난 1년 동안의 나눔 활동을 되돌아보며 후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달하고 후원과 나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기획됐다.
참석한 후원자들은 지난 1년의 발자취를 되돌아보는 광명6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의 활동내역보고 및 후원과 나눔 활동 동영상을 시청했다.
광명6동 김종식 동장은 “오늘 행사는 광명6동을 아껴 주시고 언제나 큰 힘이 되어 주시는 후원자분들을 한자리에 모시는 소중한 시간”이라며 “후원자분의 성원에 힘입어 앞으로 모든 주민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동네를 만들기 위해 작은 부분까지 세심하게 살피고 지원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고길수 광명6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보이지 않는 곳에서 후원을 해오고 있는 많은 후원자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지고 싶었다”며 “작은 후원이라도 괜찮으니 앞으로 광명6동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후원의 마음을 표현해 줄 분들이 더욱 많아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