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뉴스통신) 파주시 운정2동은 주민자치위원회, 통장협의회, 체육회 등과 함께 유관단체 회원 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지난 11월 29일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가졌다.
운정2동 주민자치위원회, 통장협의회, 체육회 등 유관단체와 최돈주 청소년지도위원장, 이육남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운정2동 직원 및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등의 후원으로 330만원 상당의 김치 106박스를 구입해 관내 기초생활수급자 및 복지사각지대 위기가구 등 저소득 취약계층에 전달했다.
또한 지난 12월 1일 운정2동에 위치한 호산나태권도 사범 15명이 자원봉사자로 참여해 저소득 취약계층 가정을 직접 방문해 김치를 전달했다.
이들 단체 회원들은 운정2동의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에 참여했으며 김치나눔 외에 운정2동 효 사랑나눔 행사 및 취약계층을 위한 이웃돕기 후원 등 운정2동 복지 발전을 위해 후원 및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심태식 운정2동장은 “운정2동 취약계층을 위해 참여해주신 각 단체 회원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의 마음이 훈훈해지는 따뜻한 겨울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