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뉴스통신) 의정부시 호원2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7일 내년부터 새롭게 주민자치센터 별관으로 쓰일 신축 별관 3층에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들의 작품 전시회를 개최했다.
호원2동 주민자치위원회의 주관으로 진행된 이번 작품전시회는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주민들에게 선보이며 수강생들에게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방문객들에게 주민자치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과 참여의 계기를 마련하기 위한 것이다.
이번 작품전시회는 올 한해 수강생들의 열정이 고스란히 담긴 문인화, 서예, 홈패션, 캘리그래피, 펜화, 프랑스 자수, 젠탱글, 역사야 놀자 등 총 8개 강좌 분야의 130여 작품을 전시하며 주민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양병택 호원2동 주민자치위원장은 “전시회를 통해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들의 열정을 느꼈고 이번 전시회가 수강생들뿐만 아니라 많은 주민들이 함께 보며 즐기고 화합할 수 있는 자리가 된 것 같아 뿌듯하다”고 말했다.
안종성 호원2동장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많은 주민들이 호원2동 주민자치 프로그램에 관심을 가지고 적극 참여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주민자치센터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하고 주민자치 프로그램의 질적 수준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