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뉴스통신) 대구문화예술회관은 대구시립예술단 <찾아가는·오는 공연> 관람 단체 신청을 2월 28일까지 접수한다.
대구시립예술단의 <찾아가는·오는 공연>은 공연 관람이 힘든 문화소외계층을 찾아가 공연을 보여줌으로써, 시민과 더욱 가까이 소통하며 공연을 접할 기회를 제공한다.
학교, 복지시설, 병원, 군부대 및 기타 기관 단체 등을 방문하여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선보이는 대구시립예술단의 대표 기획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은 신청 단체의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공연으로 진행되며 전문 진행자의 해설로 더욱 쉽고 편안하게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찾아가는·오는 공연> 신청 대상은 대구 지역 내 초·중·고등학교, 복지시설, 군부대 및 경찰 등 문화소외계층을 우선으로 방문하며, 개인행사나 영리추구, 또는 학교 축제 등 기타 공익에 위배되는 경우, 신청에 제외된다. 정기 신청기간 외에도 매월 20일까지 수시로 신청을 받는다.
신청은 대구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http://artcenter.daegu.go.kr) 찾아가는 공연 신청 접수 페이지에서 가능하고, 정기 신청 결과는 3월 초에 개별 통보된다. 자세한 문의는 대구시립예술단 교육운영팀 053-606-6339으로 하면 된다.
Copyright @2015 경기뉴스통신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