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지환, 정체불명의 ‘수상한 작전’ 시작! (죽어도 좋아)

  • 등록 2018.12.06 05:28:49
크게보기


(경기뉴스통신) KBS 2TV 수목드라마 ‘죽어도 좋아’(극본 임서라/ 연출 이은진, 최윤석/ 제작 와이피플이엔티, 프로덕션H)에서는 강지환(백진상 역)이 백진희(이루다 역)와 공명(강준호 역)의 남다른 관계를 알게 되며 대환장 복수를 펼친다.



진심어린 교감으로 한층 가까워진 이루다(백진희 분)와 강준호(공명 분)는 알콩달콩한 데이트를 시작한다. 이에 ‘이루다가 자신을 좋아한다’고 단단히 착각한 백진상은 이들을 미행하기 시작, 그녀에 대한 배신감(?)에 그의 악덕 심보가 제대로 발동 걸린다고.



먼저 공개된 사진 속 백진상은 무언가 결심한 듯 한껏 비장한 표정을 짓고 있어 그의 머릿속을 궁금하게 만든다. 그에게 웃프고도 살벌한 기운이 감돌면서 한바탕 일을 벌일 것을 예감케 하고 있다.



반면 어리바리한 표정과 엉거주춤한 포즈로 열심히 작전을 수행하고 있는 백진상의 모습도 공개, 벌써부터 웃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그의 코믹한 움직임이 버라이어티한 하루를 예고하며 과연 두 사람을 깜짝 놀라게 할 백진상의 ‘수상한 작전’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촬영당시 강지환은 몸을 사리지 않는 액션과 애드립을 쏟아내면서 다이내믹한 장면을 탄생시켰다고. 또한 이날 함께 호흡을 맞춘 특별한 카메오와 미(美)친 케미까지 발산해 현장 스태프들은 물론 지켜보던 시민들마저 웃음 터지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시청자들의 본방사수 기대치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사진제공 : 와이피플이엔티, 프로덕션H
현대곤 기자 biggons@naver.com
Copyright @2015 경기뉴스통신 Corp. All rights reserved.

발행소 : 경기도 의정부시 행복로19, 303호 등록번호 경기, 아51075 / 등록일 : 2014년 9월 22일 / 사업자등록번호 231-01-67295 발행인 : 박민준 / 편집인 : 박민준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민준 홈페이지 : www.kyungginews.com / 대표메일 kyungginews@naver.com 제보 및 문의 :031-848-7530,/ 010-6393-2509 경기뉴스통신의 모든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복제 및 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