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뉴스통신) 프로축구 K리그2 FC안양이 16일부터 2020 연간회원권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
FC안양은 ‘VICTORY FCANYANG’이라는 슬로건을 2020 연간회원권에 삽입했다.
창단 최초 정규리그 3위 및 플레이오프 진출을 기록한 2019 시즌의 변화들을 기회의 발판으로 삼아 더욱 강하고 끈끈한 승리를 팬들에게 선물하겠다는 의미다.
연간회원권에 삽입된 슬로건은 ‘승리의 순환’을 의미하는 뫼비우스의 띠를 디자인으로 형상화시켰다.
‘VICTORY FCANYANG’은 매 경기 승리를 넘어 K리그를 당당히 대표하는 경쟁력 있는 팀으로 성장하겠다는 FC안양의 각오가 담겨있다.
일반석 연간회원권은 티켓형과 카드형으로 구분해 판매한다.
구매자에게는 패키지박스, 랜야드, 리더스코스메틱 마스크팩, MD상품 10% 할인권 1매, JLS STAR HAIR CLUB 헤어 시술 및 피부관리 35% 할인권 1매, 엔터식스 안양역점 6% 할인권과 무료 주차권 각 2매, 일양약품 헐커스 VIP 50% 할인권 1매, 엑스에너지 30% 할인권, 룩앳미 안경원 범계점 할인권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지난해 일반석만 판매했던 FC안양 연간회원권에는 지정석이 추가됐다.
지난해 설치한 가변석의 인원제한으로 인해 선착순으로 가변석에 입장해야 했던 관중들의 불편함을 해소시키고자 하는 의지다.
지정석 시즌권은 성인과 학생 구분 없이 통합 카드형으로 판매된다.
구매자에게는 일반석 카드형 구매자에게 주어지는 동일한 혜택이 주어지며 지정석 패키지 교환권 1매가 추가로 제공된다.
FC안양 장철혁 단장은 “지난 시즌 팬 여러분 덕분에 FC안양이 정말 행복하고 즐거운 축구를 할 수 있었다”며 “2020 시즌을 위해 선수들이 열심히 전지훈련 중이다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