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뉴스통신) 파주시는 20일 평생학습관 대강당에서 시민건강을 위해 운영한 ‘2019년 상반기 보건소 운동프로그램’ 합동수료식을 성인 3개반, 어르신 3개반 등 2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개최했다.
이번 합동수료식은 상반기 운동프로그램 추진 결과를 시민과 공유하며 보건소 신체활동 사업에 대한 시민 관심을 높이고 향후 프로그램 운영에 대한 시민 의견을 수렴하고자 개최됐다.
합동수료식은 상반기 추진한 운동프로그램을 총정리하고 원활한 운동프로그램이 운영될 수 있도록 도운 프로그램별 건강리더와 우수참여자의 시상, 운영기간 동안 참여자들의 모습을 고스란히 담은 영상시청, 레크레이션 및 운동교실 회원들의 작품발표 등으로 이뤄졌다.
운동교실 작품발표회는 주부, 어르신 등이 참여해 요가, 라인댄스, 건강체조, 줌바댄스 등 다양한 작품을 선보였으며 참가자들이 그동안 배운 운동실력을 마음껏 발휘했다. 이밖에도 파주시보건소에서 추진했던 상반기 보건소 운동프로그램의 전반적인 내용을 영상으로 방영해 시민에게 운동교실의 이해를 높이고 더 많은 참여를 독려했다.
김규일 파주시보건소장은 “상반기 보건소 운동프로그램 합동수료식을 통해 시민이 건강증진에 대해 더욱 관심을 갖고 건강생활실천을 위해 보건소 운동프로그램이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운동사업을 통해 파주시민이 건강증진 할 수 있도록 다각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파주시보건소 건강생활팀으로 문의하면 된다.